[기록 재구성] 38년 만의 기적, 두산 사상 첫 상대 ..

드라마다, 기적이다. ‘잠실 곰’들이 아무도 해보지 못한 재주를 부렸다. 1982년 프로야구 출범 이후 처음..

[기록 재구성] ‘추락한 마무리’ 손승락, KBO리그 첫..

롯데는 일찌감치 추락했다. ‘가을 야구’에서 멀어진지 오래다. 꼴찌다. 이대호가 몸값을 못한다는 둥, 전..

[기록 재구성]박병호의 ‘마구마구 아치쇼’, 치면 넘..

힘이 장사다. 파워 히팅이 무섭다. 걸리면 넘어간다. 키움 박병호(33)가 뛰어난 집중력으로 또 하나의 홈..

[기록 재구성] ‘대단한’ 린드블럼, ‘뜻 깊은’ 최소 ..

대단하다. 거침없는 질주로 당당히 20승 고지에 올랐다. 두산 린드블럼(32)이 2019년 8월 25일 대전 한화..

[기록 재구성] 차우찬과 양현종의 연속 시즌 두 자..

두 자릿수 승리는 A급 투수의 필요조건이다. 연속 4시즌 이상 두 자릿수 승리를 기록하면 ‘에이스’로 대..

[기록 재구성] 류현진 한미 통산 150승, `교과서 피..

참 부드럽다. 류현진이 마운드에서 공을 던지는 모습을 보면 누구나 이구동성으로 하는 말이다. LA 다저..

[기록 재구성] 박병호는 홈런 타자다, 6시즌 연속 2..

박병호(33)는 홈런 타자다. 키움 히어로즈의 중심 선수다. 한창 때처럼 무섭게 ‘힘 자랑’을 하지 못하지..

[기록 재구성] LG 차우찬, 지금 `통산 100승`은 이..

마침내 LG 차우찬(32)도 개인 통산 100승을 달성했다. 2006년 프로에 입단한 뒤 14시즌 만에 6일 광주 챔..

[기록 재구성]린드블럼의 20승! 꿈이 아닌 현실, 투..

두산 베어스 조쉬 린드블럼(32), 자타가 공인하는 올 시즌 KBO리그의 최고 투수다. 린드블럼이 20승의 꿈..

[기록 재구성] ‘미스터 올스타’의 추억, 한동민에서..

‘별들의 잔치’가 끝났다. 태풍 다나스의 영향으로 자칫 사라질 뻔 했지만 SK 한동민을 ‘별 중의 별’로 창..

1 2 3 4 5 다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