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기록 재구성] 투수에서 타자로, 다시 투수로…앗! ..

2020시즌이 팀 별 10게임을 넘어섰다. NC의 강세, SK의 열세가 두드러진다. NC는 17일 SK전에서 11-5로 ..

[기록 재구성] 이보다 더 짜릿할 수 없다 - 끝내기..

끝내기 승부보다 짜릿한 것은 없다. 올 시즌 시작과 함께 치열한 박빙 승부가 이어지고 있다. 피 말리는 ..

[기록 재구성] ‘코로나19’를 극복한 시즌 개막, 이..

무관중 경기. 사상 초유의 일이다. 그래도 시즌은 시작됐다. 전 세계를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‘코로..

[기록 재구성] 출발 2020, 외국인 선수=검증 50% + ..

‘일 년 농사의 절반이다. 잘 뽑은 외국인 선수가 알찬 가을걷이를 보장한다.’ 프로야구에서 통하는 속설..

[기록 재구성] 경자년 신구 대결, 하재훈+고우석 vs..

경자년(庚子年)이다. 새 장이 열린다. SK 하재훈(30)과 LG 고우석(22)이 특급 마무리의 계보를 잇는 새 ..

[기록 재구성] ‘3할타’ 이정후는 미래, 최연소 최소..

이정후는 스물한 살이다. 미래다. 희망이다. ‘영원한 라이언킹’ 이승엽은 한국프로야구 최초로 통산 3000..

[기록 재구성] 2019를 빛낸 기록들, 린드블럼의 꿈..

조쉬 린드블럼(32)은 떠난다. KBO리그에 남긴 기록은 아주 양호하다. 2019시즌은 대단했다. 두산 유니폼..

[기록재구성] 절정의 ‘가을 야구’, 서곡은 오재일의..

‘가을 야구’가 절정이다. 잠실벌이 뜨거웠다. 두산과 키움이 2019 한국시리즈 1차전부터 예측불허의 팽팽..

[기록 재구성] 38년 만의 기적, 두산 사상 첫 상대 ..

드라마다, 기적이다. ‘잠실 곰’들이 아무도 해보지 못한 재주를 부렸다. 1982년 프로야구 출범 이후 처음..

[기록 재구성] ‘추락한 마무리’ 손승락, KBO리그 첫..

롯데는 일찌감치 추락했다. ‘가을 야구’에서 멀어진지 오래다. 꼴찌다. 이대호가 몸값을 못한다는 둥, 전..

1 2 3 4 5 다음